애플이 'iOS 12.1.3' 정식 업데이트를 출시함에 따라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에서 일부 버그가 수정되면서 소비자들이 다시금 신형 아이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슈퍼폰'에서는 아이폰 시리즈에 추가지원금을 최대로 적용하여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할인대상 모델중 '아이폰7 128G 10만원대' 이 출고가대비 가성비 좋은 모델로 꼽히고 있으며 기변 혜택도 좋아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폰XS·XS맥스·아이폰XR의 경우는 아이폰 XS 실버 90만원대, 아이폰XS 맥스 100만원대, 아이폰XR 50만원대로 판매중으로 할인 대신 사은품을 원할경우 사은품 지급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사은품 혜택도 강화되어 번호이동 한정으로 지급하던 애플 정품 에어팟을 기기변경 시에도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참고로 에어팟은 아이폰의 필수 아이템으로 아이폰XS·XR 출시 후 품귀현상이 계속될 정도로 아이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단종 이후에도 애플 유저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아이폰X·아이폰8 또한 할인 판매중으로 아이폰X 40만원대, 아이폰8 60만원대로 구매가능하다.
담당자는 "최근 슈퍼폰은 아이폰XS, XR, XS맥스 등 최신스마트폰의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늘렸으며 더불어 카페내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내걸고 누구나 참여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으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슈퍼폰'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