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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을 유혹하는 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가 인기 있는 이유

홍승범 2019-01-24 00:00:00

남자페로몬향향수는 산뜻한 향기와 함께 어딘지 모르게 매력적인 느낌을 풍기는 독특한 향수다. 최근에는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레바도 퍼퓸 드레스 포맨, 모멘토향수 등 다양한 남자페로몬향향수가 시중에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가 인기 있는 이유
▲남자페로몬향향수는 이성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키는 작용을 한다는 속설이 있다(사진 = ⓒ맥스픽셀)

남자페로몬향향수는 페로몬의 효과로 이성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키게하는 작용을 한다고 한다. 물론 이는 완벽하게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은 아니기에 믿거나 말거나 일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 가지 남자페로몬향향수는 매력적인 남성의 마무리로 아주 요긴하게 활용될 수 있다. 그렇다면 남자페로몬향향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페로몬을 이용한 '남자페로몬향향수', 일본에서 초대박 친 이유는?

남자페로몬향향수는 비교적 향이 쎈 편이다. 이에 대해 여성들의 호불호는 상당히 갈리는데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것이 사실이다. 또한 단순히 남자페로몬향수라는 이유라는 점만 제외하면 다른 일반 향수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매우 훌륭한 향을 갖고 있다.

페로몬은 원래 동물들이 정보를 주고받을 때 분비하는 물질이다. 개미가 먹이가 있는 곳에 대한 정보를 즉시 공유하고 모여드는 것이나, 바퀴벌레들이 회의하듯 한곳에 모여드는 것 등이 모두 이 페로몬 때문이라고 한다. 또한, 발정기에 있는 동물이 이성을 유혹하기 위해 발산하는 물질도 페로몬이다.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가 인기 있는 이유
▲남자 페로몬 향수는 일본 가네보사에서 제일 먼저 개발되었다(사진 = ⓒ픽시어)

인간의 경우 페로몬 기능이 그렇게 원활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러 가지 감각의 발달로 차원이 낮은 기능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페로몬에 대한 인간의 민감도는 아직도 살아있다는 게 중론이다. 같은 기숙사 여성들의 생리주기가 같아지는 '기숙사 효과(dormitory effect)'나 여성이 남성의 품에 안길 때 얻게 되는 심리적 안정 현상들이 그것이라고 할 수 있다.

최초의 남자페로몬향향수는 일본의 가네보 사에서 내어놓은 '섹상글'이다. 이 제품은 페로모나라라는 일종의 페로몬 합성물을 사용해 만든 남성용 향수다. 성공 여부는 미지수였지만 출시된 뒤 초대박 히트를 치며 인기리에 팔렸다. 이후에 일본의 다른 화장품회사도 페로몬 제품에 뛰어들기 시작했고 국내에서도 페로몬향향수 제품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무조건 이성에게 호감?, 남성의 자신감을 찾는 선물로 적당

남자페로몬향향수는 묘한 매력으로 중독성있으며 관능적이며 성숙한 느낌과 도시적 감각의 세련된 향이 조화되어 은은한 향이 장기간 지속된다. 이성을 유혹하는 페로몬향의 매혹적인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하지만 제품에 대한 무조건적인 신뢰는 금물이다.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 남자페로몬향향수가 인기 있는 이유
▲남자페로몬향향수가 무조건적인 연애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사진 = ⓒ픽사베이)

도리어 이성에게 호감을 보이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남자페로몬향향수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다. 연애에 자신감이 없는 이들이나 이성 교제에 실패하는 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제품이 남자페로몬향향수다. 물론 이것이 100% 연애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보장할 수는 없을 것이다.

[팸타임스=홍승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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