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는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으로 꼽히는 테마파크인 에버랜드가 있어 꾸준히 용인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용인의 맛집은 잘 알려져 있지가 않은데 최근 겨울철 별미로 맛볼 수 있는 대게를 맛보기 위해 저렴한 대게맛집으로 인기가 좋은 대게대첩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용인 대게대첩은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킹크랩을 맛볼 수 있어 인기가 좋기도 하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구조로 룸배치가 되어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좋으며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창고까지 함께 운영하여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에 운송하고 있으며, 품질 좋은 수입 킹크랩, 랍스터를 국내에서 가장 신선한 상태로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가게 입구에는 설치되어 있는 대형수족관에서 손님이 마음에 드는 게를 직접 선택하여 맛볼 수 있어 싱싱한 킹크랩이나 대게를 두 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손님들의 신뢰도까지 높이고 있다.
그 뿐 아니라 대게대첩은 대게, 킹크랩, 랍스타, 홍게, 털게 등 갑각류 메인메뉴를 주문할 시 점성어, 광어, 참치로 이루어진 회모둠, 죽, 콘치즈, 홍게탕, 유산슬, 샐러드, 크림파스타, 팔보채, 코다리탕수육 등 다양한 스끼다시를 무료로 제공하여 푸짐하게 맛볼 수 있으며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각종 산해진미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고 먹기 불편할 수 있는 대게와 스끼다시를 미리 손질하여, 손님이 가장 먹기 편안 상태로 대접하고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