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서 송파헬리오시티, 상도 노빌리티, 답십리 파크자이 등 서울 아파트들의 입주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입주가구 장만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4층 홈퍼니싱관이 아파트인테리어를 준비해야 하는 아파트 입주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용산아이파크몰리핑파크는 한샘디자인파크, 리바트스타일샵, 일룸 등 대한민국 가구 선두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던하우스, 무인양품, 자주 등 대형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도 입점되어 있어 도심 최대 가구메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4층 홈퍼니싱관에서는 침대, 소파, 식탁, 디자인가구, 종합가구, 수입가구, 키즈가구 등 50여 개 주요 가구 브랜드를 한눈에 만나 볼 수 있어 가구 구매를 위한 편리함과 실용성 모두를 갖추고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용산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입주증 등을 지참한 아파트 신규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주요 브랜드에 대한 10%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가 진행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에이스와 시몬스, 씰리, 템퍼, 돌레란 등의 침대 브랜드와 나뚜찌, 레이지보이, 스트레스리스, 자코모, 바리에르, 아메리칸레더 등 생활가구 브랜드가 있으며, 컴프프로, 밴키즈, 안데르센, 비아인키노 등 유명아동가구 브랜드도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SNS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리석 전문 브랜드 르마블, 디자인가구 카우리홈, 나이믹, 빈스70 등 다양한 국내 디자인 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태리 모던 가구 피앙카(Pianca), 기능성 소파로 유명한 독일의 쉴리그 블랙라벨(W.Schillig Black), 영국 왕실 인증 침대 히프노스(Hypnos) 등의 유럽 가구 명가들도 함께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이러한 가구들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어 입주가구가 필요한 아파트 입주자 등 가구 구입을 원하는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에서는 입주자들뿐만 아니라 혼수가구로 새로운 삶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신학기를 맞아 아이 방을 새로 꾸며주기 위해 방문하는 가족 고객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50여 개 가구 브랜드의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어 아파트인테리어를 비롯해 가구가 필요한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이에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관계자는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는 서울에서 가장 가구가 많은 곳으로 다양한 가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며, "특히 용산 아이파크몰 리핑파크 4층 홈퍼니싱관에서는 신규 입주 아파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며 많은 가구의 전시로 다채로운 가구 체험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용산 아이파크몰 리핑파크는 오픈 1주년을 맞이해 1월 1일부터 1월 20일까지 신년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하며, 사은품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