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학은 농부, 컨설턴트 및 면화, 땅콩, 콩 등 고부가가치 농작물에 관한 곤충 피해 진단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반나절동안 클리닉을 열고 있다.
참가자들은 곤충의 종류, 곤충이 미치는 피해, 해충의 천적 및 정찰 절차에 대한 기본 정보를 배울 수 있다.
UGA Cooperative Extension의 곤충 학자 필립 로버츠는 "올해는 곤충으로 인한 피해 비율이 높을 것"이라며 "땅콩 껍질에 사는 벌레나 총채벌레, 콩에 사는 노린재 등 농작물에 큰 피해를 입힐 곤충이 많다. 이에 농민들이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한다. 학교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니 정기적으로 참석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며 이번 클리닉에 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초보자들은 곤충 탐지 등을 배우며 경험자들은 복습 차 이번 세션을 활용할 수 있다.
Jennylyn Gianan fam1@pcss.co.kr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