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타임스 이동욱 기자]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연일 골망을 뒤흔들며 한국 축구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그는 19일(한국시간)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레스터 경기에 선발 출장해 20호, 21호 골을 몰아치며 6-1 대승을 이끌었다.
이로써 그는 독일 무대에서 뛰던 차범근 감독의 한국인 최다 기록을 뛰어넘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이날 그는 전반 35분 문전 정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그대로 발등으로 밀어넣으며 골망 구석을 가르며 첫골을 신고했다.
특히 후반에는 2선에서 넘어온 볼을 개인기를 이용해 수비수를 제친 다음 그대로 슈팅으로 연결 골방 오른쪽에 기습적으로 꽂아넣는데 성공해 역사를 만들어 냈다.
이날 시즌골로 정규리그로는 14골을 기록하는 등 현재 득점 선수에도 공동 12위에 마크하고 있어 마지막 경기에 따라 탑10 진입도 가능할 예정이다.
이동욱 기자 no@
2020 총선 날짜 언제? 문재인 정권 임기 중간 평가...미국 대통령 선거도 다가와
카를로스 곤 도주 시 사용했던 여권, 우리나라도 추가 발급 가능할까? 준비물보니 '불가능'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사건 물러났던 이유는? '태풍이 오려나' 최근 SNS 게시글 보니 셀카와 함께 적은 문구 화제
18호 태풍 미탁, 개천절 태풍 주목 이유? '43년 만의 기록' 때문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칠지 언급하기 일러'
개천절 태풍 주목하는 이유? '2010년 이후 빈도 4배 증가' 기미 보이지 않아 VS 적도 부근 중형급 태풍 과연?
송가인, 도티 SNS에 무슨 일? '매니저와 함께 출연 예정' 방송은 언제길래?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 토스 입금 알림 문자? 토스 송금지원금 9만 원 돈 받는 법 한눈에!
오늘, 영화 '기생충' 개봉일! 칸이 찬양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줄거리·스포·결말·원작은?
빅뱅 승리 사진 보니 '해피벌룬'에 얼굴을.. 뭐길래? 처벌에 '징역 3년 이하 가능'
다시 데이트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관계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