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김경란 "썸남 노정진 교수, 기분이 뭔가 묘해"...전남편과 이혼 이유는?

임정모 2020-05-11 00:00:00

 

김경란 썸남 노정진 교수, 기분이 뭔가 묘해...전남편과 이혼 이유는?
출처=옥탑방의 문제아들

김경란이 최근 썸타고 있는 근황을 공개한다.

 

11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화려한 싱글 절친이 된 김경란과 박은혜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김경란은 최근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썸을 타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는 후문이다. 김경란은 썸남 노정진 교수에 대해 "유쾌하신 분"이라며 "첫 리얼리티라 기분이 뭔가 묘하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올해 색소폰을 배우고 싶었는데 그분이 색소폰 전공자다"라며 공통 관심사로 인해 급속도로 가까워진 핑크빛 스토리를 전했다.

 

이에 박은혜는 "김경란이 그 분을 볼 때 표정이 이렇게 바뀐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실제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색소포니스트이자 광운대학교 교수인 노정진은 김경란을 자신이 재직 중인 대학교로 초대한 바있다.

 

당시 김경란은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대접했고, 노정진은 김경란에게 ‘커플 색소폰’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를 스튜디오에서 보던 신동엽은 “이미 사귀고 있는 거 아니냐”며 의심을 하기도 했다.

 

김경란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싱글녀의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는 "혼자 사는 게 아찔할 때가 있다", "한번은 응급실을 가야 하는데 혼자 가려니 만만치가 않더라"며 가슴 철렁했던 일화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경란X박은혜의 진솔한 고백은 11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경란은 지난 2015년 바른미래당 김상민 전 의원과 결혼했다. 이들은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 김경란과 전남편 김상민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