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주간 증시] 8월 2주차 광고 업종 주간 증시 : 제일기획, 에코마케팅, SM C&C, 인크로스 등 강세

팸타임즈 주식1팀 2019-08-10 00:00:00

[주간 증시] 8월 2주차 광고 업종 주간 증시 : 제일기획, 에코마케팅, SM C&C, 인크로스 등 강세

8월 2주차 광고 업종 주간 보고서

지난 일주일 간 광고 업종을 주도한 종목을 소개한다.
월요일에 크게 상승한 종목은 제일기획 이다. 이 종목은 27150원에 거래를 마쳤다(전 거래일 대비 +5.23% 상승). 이날 거래대금은 9160백만원 규모였다. 이어 나스미디어 (31200원, +2.30%), 이노션 (72000원, +0.70%) 순으로 강세를 보였다. 한편 세 종목의 전일 거래량은 각각 489015주, 29738주, 65877주로 알려졌다.
화요일에 강세가 두드러진 종목은 에코마케팅 였다. 26900원에 거래를 마쳤다(전 거래일 대비 +2.67% 상승). 이날 거래대금은 13041백만원 규모였다. 이어 이노션 (72100원, +0.14%), SM C&C (1010원, -0.98%) 순으로 상승했다. 한편 세 종목의 전일 거래량은 각각 176664주, 61306주, 557475주인 것으로 집계됐다.
수요일에 강세가 두드러진 종목은 에코마케팅 이며, 전 거래일보다 1300원(+4.83%) 상승한 28200원에 마감했다. 이어 인크로스 (18700원, +3.89%), SM C&C (1030원, +1.98%) 등이 뒤를 이었다. 한편 세 종목의 전일 거래량은 각각 475003주, 78045주, 539094주인 것으로 집계됐다.
목요일의 가장 높이 올라간 종목은 SM C&C 이며, 전 거래일보다 125원(+12.14%) 상승한 1155원에 마감했다. 이어 나스미디어 (32550원, +9.23%), 이엠넷 (2850원, +3.64%) 등이 차례로 이어졌다. 한편 세 종목의 전일 거래량은 각각 140183주, 97310주, 75847주로 통계됐다.
금요일 강세가 두드러진 종목은 인크로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 거래일보다 1350원(+6.98%) 상승한 20700원에 마감했다. 이어 나스미디어 (33900원, +4.15%), 오리콤 (4710원, +1.29%) 등이 차례로 이어졌다. 한편 세 종목의 전일 거래량은 각각 32424주, 75174주, 17509주인 것으로 기록됐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