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온라인종합쇼핑몰 '이리온몰'이 오픈 2주년을 맞이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리온몰은 기존 애견 용품 쇼핑몰과 달리 5대 종합몰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솔루션을 구축,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1만5,000가지에이르는 상품 구색, 총알배송으로 신뢰도를 높여 반려동물 가족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8월에는 전문몰 최대규모의 물류센터로 확장 이전을 하기도했다.
금번 오픈 2주년 기념 '이리온몰 블랙데이'행사를 통해 이리온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없이 3월 21일(월) 단 하루 '이리온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실 결제 금액의 50%(최대 20만 Point 적립)를 돌려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리온몰 관계자는 "이번 초대박 50%적립 이벤트는 오픈 후 2년간 이리온몰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며 "지난해 1주년 기념 50% 적립행사 당시 평소의 5배 이상의 접속과 구매가 이뤄졌던 것에 비추어 단골 고객이 더 많이 늘어나 있는 올해에는 틀림없이 주문 폭주로 일부 상품의 품절 및 발송지연도 일어날 수 있음을 미리 양해를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이리온몰에서는 오픈 이래 누적 2,300건 이상, 꾸준하게 길냥이 사료를 후원해오고 있으며, 수의사 상담 코너를 통해 이리온 동물의료원의 수의사와 직접 일평균 10건 상당의 진료, 건강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