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닥터독, '천연 수제 영양 파우더' 출시

애견신문 편집국 2015-04-27 00:00:00

영양 상태 고려해 네 가지 타입으로 출시 ‘영양 과 맛’ 동시에 잡았다

닥터독, '천연 수제 영양 파우더' 출시

'닥터독'이 반려견들의입맛을 돋운다.

반려견의 건강한 식습관을 권장하는 '닥터독'이 '천연 수제 영양 파우더'를출시한다. 네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 '천연 수제 영양 파우더'는 반려견의 상태와 기호에 맞춰 급여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반려견들의 눈물자국에 걱정이 많은 견주들은 '소 간 천연 영양파우더'를 선택하면 된다. 비타민A, B, 철분이 다량 함유된 해당 파우더는 반려견의 눈 건강 및 시력 향상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모질 상태가 좋지 못한 반려견에겐 '연어 천연 영양 파우더'를 추천한다. 오메가3, 타우린등이 대량 함유돼 반려견의 모질 상태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줄 수 있으며 당뇨에 좋은 현미까지 함께 첨가된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 싶을 땐 '황태 천연 영양파우더', '소 허파 천연 영양 파우더'가 제격이다. 양질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황태 천연 영양 파우더'는 기력회복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줘 노령견들에게 적합하다. 다량의철분이 함유된 '소 허파 천연 영양 파우더'는 빈혈 예방에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또 고단백, 저지방으로 반려견들의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기관지 및 폐 건강에 이롭다.

닥터독의 '천연 수제 영양 파우더'는 모든 원료를 100% 천연 그대로의 상태로 건조한 후 분말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착색제, 염분, 방부제, 색소, 합성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이 첨가물에 의해 파괴되지 않아 출시 이전부터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닥터독 관계자는 "사료, 습식캔 등과 같이 급여하면 자연적인 향과 맛이 더해져 반려견의 식욕 자극에 도움을 준다"며 "사료를 즐기지 않는 반려견들에게 함께 급여하면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