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티브로드 청라수변축제 특집 공개방송은 티브로드 인천방송이 청라수변에 한여름밤 야심차게 준비한 특집 공개방송으로 청라 커낼에비뉴 오픈 기념으로 협찬했다.
늦여름 마지막으로 더위를 날려줄 가창력의 댄스 황제들의 귀환 무대가 수변에서 꾸며진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공연장소는 이번 공연 협찬을 맡은 청라 커낼에비뉴 현장(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9)이다.
사회는 웃찾사 개그맨 전문MC 정현수가 진행하며, 출연진은 최근 신곡 <바로 이시간>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재개한 댄스황제 박남정, 전성기 미모를 유지하며 세월을 역행하는 영원한 전설의 댄스 디바 김완선, 화려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발표한 노래마다 항상 1위를 한 가수 김현정, 전국민 노래방 애창곡 <마이웨이>의 윤태규, 구성진 가창력 <사는게 다> 미모의 트로트 가수 이청아이다.
공개방송 장소는 이번 공연의 협찬을 맡은 유럽풍 수변 테라스 스트리트 상가인 청라 커낼에비뉴 현장에서 진행되며 공연 기념과 더불어 공연일인 25일과 주말 26~27일, 3일간 전화 예약 방문시 공연장 앞 분양홍보관에서는 푸짐한 사은품과 경품권이 제공된다.
청라 커낼에비뉴는 높은 전용률, 비교적 낮은 분양가로 임대 수익률을 극대화했고 점포마다 수변에 테라스 공간을 서비스로 제공하여 청라의 아름다운 커낼웨이를 테라스에서 감상하게 된다.
현재 분양과 더불어 진행중 인 임차업종으로는 신사동 가로수길, 이태원 경리단길, 방배동 서래마을 등 서울의 음식점들의 임차가 진행 중이고 인천 서구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인천 전 지역 주민들의 요식계의 랜드마크 건물(대지3,329평)로 태어난다.
자세한 공연문의 방문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