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박태호 기자 ]
땅땅치킨이 '뜨거운 여름, 맛있는 전쟁이 시작된다! 땅땅치킨과 함께한 맛있는 순간을 남겨라!' 라는 주제로 '땅땅 인증샷 대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치킨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땅땅치킨은 대구경북을 기반으로 한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전국에 약 30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치킨 브랜드로 10년 이상 운영을 통해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땅땅치킨의 대표 옥광세는 "8월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소비자와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평소 간편하게 사용하는 SNS와 관련한 이벤트를 준비해봤다.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계획할 예정이며, 8월 땅땅 인증샷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땅땅치킨을 시킨 후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땅땅치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URL을 달면 완료된다.
총 67명의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1등 땅땅치킨 상품권 30만원권, 2등 땅땅치킨 상품권 10만원권, 3등 땅땅치킨 상품권 1만원, 4등은 스몰매콤찹스 제품 교환권 1매가 주어진다. 개인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제한 없이 이용가능하며, 업로드 시 해시태그로 '#땅땅인증샷대전', '#땅땅치킨', '#치킨맛집' 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한다. 인증샷과 해시태그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땅땅 인증샷 대전의 당첨 발표는 9월 5일(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상세 내용은 땅땅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태호 기자 fam3@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