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대표적인 여름 팩트인 '바운스업 팩트 TM'이 지난 1일(토)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방송도 매진을 기록했다.
바운스업 팩트 TM은 1초당 5.3개씩 판매되는 바운스업 팩트의 최신 버전으로,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은 브랜드만의 바운스 제형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은 꽉 잡아주고 겉은 보송하게 하는 팩트 형태의 여름 파운데이션이다.
바운스업 팩트 시리즈 중 처음으로 물, 땀, 피지뿐 아니라 자외선(SPF50+/PA++++),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5중 프루프 효과에 도움되며 알로에, 해초류, 콜라겐 등 총 65가지 보습 성분이 추가돼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것은 물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30시간 홍조, 모공, 주름, 기미 및 잡티 커버력 등 다양한 기능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최적의 제품임을 입증했다.
홈쇼핑 방송 특별 추가 구성인 이중 구조의 '리얼 스킨 퍼프'는 표면이 매끈해 바운스업 팩트 TM의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을 높여주며 일반 퍼프와 달리 물티슈로 닦으면 반영구적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 한 번 매진을 기록한 바운스업 팩트 TM은 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 및 롯데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일(일) 23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약 70분간 특별 생방송으로 바운스업 팩트 TM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이며, 방송인 안선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을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여름을 맞아 조성아TM이 준비한 바운스업 팩트 TM 한정 패키지는 정상가 283,000원에서 약 75% 할인된 69,900원에 선보인다. 마른 장마가 계속되는 요즘 같은 날씨에도 매끈 탄력광 피부를 연출, 유지하는 바운스업 팩트 TM 정품(10g/ 58,000원)을 비롯해 리필(10g/ 38,000원), 아티스트의 손길을 그대로 구현한 '리얼 스킨 퍼프(1개/ 5,000원)' 각 2개에 단 한 방울 만으로도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고보습 토너 '모이스트 인 드롭(150ml/ 25,000원)' 1개,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투명 케어 틴트 립스틱 '플레이버풀 젤로 컬러(3g/ 18,000원)' 1종(랜덤)으로 구성됐다.
이뿐만 아니라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의 고객에게 경품으로 샤넬 선글라스(정품)를 제공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는 38,000원 상당의 리필을 하나 더 증정한다.
CSA코스믹은 동남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주요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됐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CSA코스믹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