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타임스 강현구 기자 ]
모이브닝 쇼핑몰의 모자브랜드 '대두(DAEDU)'에서 바캉스시즌을 맞아 2+1이벤트와 1+1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최근 대두브랜드는 '대두볼캡' '착시볼캡'이라는 타이틀로 고객들에게 sns에서 꾸준히 알려지고 있다. 이번에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모자로 고객들에게 선호도 높은 제품인 '대두볼캡', '왕대두볼캡', '피어싱볼캡', '대두버킷햇' 제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두브랜드는 볼캡브랜드는 대두 무지볼캡을 시작으로 대두 군모, 대두 캠프캡 등등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자모자, 남자모자로 사랑을 받고 있어 커플모자 아이템 또는 스트릿 패션 아이템으로 소화할 수 있다.
특히, 대두(DAEDU) 브랜드는 낮은 가격대와 백화점 브랜드와 같은 품질,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에게 제대로 맞는 모자를 만들겠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머리사이즈를 분석하여 제작했으며,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자볼캡, 여자볼캡으로 사용해도 모두에게 알려줄 수 있는 돋보이는 빅사이즈모자 브랜드이다.
모이브닝에서 2년여 간 연구하여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된 대두시리즈를 카피한 퀄리티 낮은 가품이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지만 모이브닝 볼캡브랜드의 대두시리즈 기술로 만들어진 높은 퀄리티는 절대 따라올 수 없다.
얼마 전 통계에 따르면 모이브닝의 대두(DAEDU) 시리즈는 10~20대에게 '무지대두볼캡' 제품이 100만개 판매됐다. 페이스북 모자순위 1위 브랜드로 이른바 '빅사이즈 대두모자'라 불리며 거품을 뺀 가격으로 알려지고 있다.
모이브닝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신에게 맞는 모자를 찾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고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이브닝 대두 공식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강현구 기자 fam4@pc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