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times

배틀로얄, 일본침몰의 그녀, ‘시바사키 코우’ Vmedia 유튜브로 본다

 

사진 설명 : 시바시키 코우

여배우, 가수로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바시키 코우가 오늘(31일) ‘아름답게 사는 것’을 테마로 한 Vmedia인 시바사키 코우 공식 ‘Les Trois Graces’ 채널(이하 : 레트로아 채널)을 동영상 플랫폼인 YouTube를 통해 오픈했다.  

이번 레트로아 채널은 시바사키 코우가 소중하게 간직해 온 그 신조를 유튜브를 통해 자신이 직접 전달하는 통로가 될 예정이다.

배틀로얄, 착신아리, 일본침몰 등 작품으로 국내에 잘 알려진 일본 영화 배우 겸 가수 ‘시바사키 코우’는 1998년 데뷔 이래 국내에 개봉해 인기를 얻은 영화들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국내에 잘 알려진 배우다.

시바사키 코우는 2016년부터는 의식주 제품 개발 회사인 레트로아그라스 사의 대표로서 ‘마음과 말을 소중히 여길 것’, ‘사람과 지구가 함께 살아갈 것’을 신조로 제품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 왔다.  

 

사진 설명 : 시바시키 코우

유튜브 ‘레트로아 채널’을 통해서는 ‘EARTH CONSCIUOUS’, ’LIFE STYLE’, ’ENTERTAINMENT’라는 세 개의 콘셉트를 축으로, 시바사키 코우가 큐레이션하는 테마 ‘아름답게 사는 것’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환경’, ‘의식주’, ‘마음이 동하는 것’ 등의 주제를 시바사키 코우 자신이 직접 인터뷰 및 라이프 스타일 영상 등의 기획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Vmedia’는 일상생활을 보여주는 Vlog를 넘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영상 미디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순철 기자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