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체 전문가들이 연구하고 개발한 브랜드 '닥터본'에서 의자 및 차량용 등쿠션 '악마백쿠션'을 출시하였다. '닥터본'은 인체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악마베개', '악마 매트리스' 등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악마 백쿠션'은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 및 수험생들에게 바른 자세를 유도하여 허리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용자가 의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허리를 곧추 세워줌으로써 척추 휘어짐을 예방하고, 이로써 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우수한 복원력의 메모리폼은 허리를 편안한 자세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닥터본 관계자는 "의자에 장시간 앉아있는 사람들을 위해 수십 번의 테스트 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며, "특히 제품에 디자인된 척추 모양이 특징이고, 이는 의자에서 사용할 때 허리를 편안하고 바르게 하는 기능을 한다"라고 전했다.
'악마백쿠션'은 의자에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데, 덕분에 일반 평범한 의자가 기능성 의자가 될 수 있다. 또한 커버가 분리가 되어 세탁이 용이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닥터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