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조작단F.B.I’ 이수경/허영지, 피곤하고 퉁퉁부은 다리에 ‘승무원크림’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 소개

기사입력 : 2017.08.25 15:18

[팸타임스 함나연 기자 ]

최근 새로이 전파를 타기 시작한 정보제공성 TV예능프로그램 ‘시공조작단F.B.I’가 2017년 알려진 ‘잇템’을 소개하고 있어 해당 제품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신선한 주제로 파스냄새 없이 파스효과 이상의 통증완화를 기대할 수 있는 통증크림인 ‘플렉스파워’ 통증완화 리커버리크림이 소개됐다.

허경환, 딘딘, 이수경, 허영지의 네 명이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에서 금번 방송 분에서는 출연자 중 이수경, 허영지는 이 리커버리크림을 직접 바르고 소개하면서 무엇보다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뽀송해 옷을 바로 입는다거나 침대에 바로 누워도 될 정도라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일부러 시원한 느낌을 주려고 하는 멘톨이나 캡사이신 성분이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에는 함유되지 않아 피부자극이 없고 톡 쏘는 파스향 없이 은은한 라벤더 향을 풍긴다는 점에도 좋은 점수를 줬다.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직종으로 항공 승무원들이 다리 근육통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 승무원들이 많이 사용하는 ‘승무원크림’으로 알려져 있는데 방송을 통해서도 ‘승무원크림’으로 불려지기도 했다. 실제 이 제품은 온열효과로 혈행이 개선되어 다리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렉스파워 관계자는 “승무원분들은 물론 하이힐을 신는 여자연예인들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 만큼 방송에서 이런 분들에게 제품의 특성이 잘 어필된 것 같고 방송 직후 실제로 제품문의 및 판매량이 크게 늘어 통증완화 솔루션을 찾고 있던 분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됐다”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통증완화 리커버리크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방송에서 소개된 효과가 실제 어떤지 많은 분들이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의 ‘시공조작단F.B.I’ 방송 내용은 8월 18일자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함나연 기자 fam4@pcss.co.kr
FAMTimes는 독자가 자유롭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를 보장합니다.
메일: fam@famtimes.co.kr / 전화번호: 02-2202-2088
<Copyright ⓒ 국내 유일 반려동·식물 저널 FAMTimes(famtimes.co.kr)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전체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