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꾼노리, 따꾼따꾼 인싸 창업 KKUNNORI 신메뉴 출시

신균욱 2018-11-22 00:00:00

꾼노리, 따꾼따꾼 인싸 창업 KKUNNORI 신메뉴 출시

다양한 요리와 아늑한 공간이 있는 캐주얼 룸식주점 꾼노리가 신메뉴를 출시 하였다. 꾼노리의 이번 신메뉴는 최근 리뉴얼 오픈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꾼노리 건대점에서 선출시 되어 고객님들께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꾼노리 신메뉴는 칠리관자오꼬노미야끼, 차돌김치오꼬노미야끼, 콥샐러드, BBQ꼬닭스페셜, 모듬바베큐철판, 낙지우동볶음스페셜, 차돌즉석떡볶이 총 일곱가지이다.

특히 칠리관자오꼬노미야끼, BBQ꼬닭스페셜은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칠리관자오꼬노미야기는 굵은 조개 관자를 칠리소스와 크림치즈로 요리한 안주이다. 관자의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BBQ꼬닭스페셜은 알이 굵은 꼬막과 닭고기를 바비큐 소스로 요리한 안주이다. 커다란 철판 한켠에서 몽글몽글 끓어오르는 치즈와 함께 돌돌 말아 먹으면 짭쪼름 하면서 고소한 맛이 요즘말로 '인싸'다. 신메뉴 출시 이후 정말 선풍적인 주문 쇄도가 몰아 치고 있는 메뉴이다.

꾼노리 메뉴 개발 관계자는 이번 꾼노리 신메뉴에 대해 "이번 신메뉴들처럼 손님들이 SNS에 올려 자랑하고 싶을 만큼 이색적이고 맛있는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어러번의 테스트와 시식품평을 통하여 이번 메뉴를 출시하였다, 노력을 기울인 만큼 손님들이 만족해주시니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꾼노리의 본사인 빅토리어스는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운영중인 캐주얼 룸식 퓨전수작요리주점 브랜드로 10년 이상 프랜차이즈 주류 창업 업계를 선도해 오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꾼노리건대점을 새로운 인테리어로 리뉴얼 오픈하여 매출의 반등을 꾀한데 이어, 다음주에는 꾼노리 시흥점 신규오픈을 앞두고 있다. 주점 창업 아이템으로 요즘 가장 각광 받고 있는 꾼노리는 말그대로 인싸 창업 아이템이다.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