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조은하우징, 제천 신동강변마을 전원주택 분양 중

박문선 기자 2020-07-28 00:00:00

조은하우징, 제천 신동강변마을 전원주택 분양 중

 

자연을 벗삼아 땅을 밟고 살아가는 건강한 삶을 동경하는 이들이 많아지며 웰빙주거문화가 화두가 되면서 단독주택 시장에서도 전원주택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만 도심에서 떨어진 나 홀로 전원주택의 경우 교통의 불편함이나 안전상의 문제 등으로 불안해 하는 경향이 있어 탈(脫)도시화를 꿈꾸는 사람들은 도심 인근의 전원주택 단지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도심 전원주택의 경우 도시의 기반시설을 그대로 이용하면서도 전원주택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목조주택 전문시공사인 조은하우징이 시공 및 직접 분양하는 제천시에 위치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신동강변마을’은 이러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신동강변마을은 제천 시내 외곽에 위치하면서도 전원생활을 공유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이 녹지로 둘러 쌓여 있을 뿐 아니라 인근 주택보다 상대적으로 높아 멋진 전망을 갖추고 있다.

주택 외관은 제주의 전원마을단지에서 볼 수 있는 지중해풍의 디자인을 하고 있다. 전체적인 무게감을 주는 스페니쉬 기와와 화이트톤의 스타코플렉스 외벽마감이 이국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관계자에 따르면 주택 골조는 모두 목조주택으로 기밀성과 단열성을 강조하여 패시브하우스에 준하여 시공되었다고 한다.

외단열공법이 적용되었으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3중유리 시스템창호와 유럽식 시스템도어가 설치되어 있으며 이러한 주택은 냉, 난방 비용을 줄이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결로나 곰팡이의 피해가 거의 없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고 한다.

현재 제천시 신동강변마을 전원주택 타운하우스에서는 모델하우스동을 준공하여 운영 중으로 평일 뿐 아니라 주말, 공휴일에도 현장을 방문해 모델하우스를 둘러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