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기장대게맛집 일등대게 일등품질의 대게만 취급

권지혜 2019-03-04 00:00:00

기장대게맛집 일등대게 일등품질의 대게만 취급

날씨가 풀리면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바다와 볼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한 부산은 국내 여행지 중에서 베스트로 꼽힐 만큼 인기가 좋다. 티비에서 여행을 하는 프로그램에 꼭 빠지지 않고 나오는 부산.

부산하면 특히 떠오르는 곳이 기장. 싱싱한 기장대게를 맛볼 수 있는 일등대게는 연일 방문객들이 끊이질 않는다. 15년 전통을 이어가는 2대째 부산대게 맛집 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기 때문이다. 기장시장 내의 터줏대감으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기장시장대게 일등대게.

기장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멀리서 온 관광객들도 편안하게 일등대게를 방문할 수 있다. 대게나 킹크랩은 시세로 kg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다른 지역보다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1인당 상차림 비용도 3천원이다.

1,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룸과, 테이블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 각종 회식, 모임 장소로 도 적합하다. 특히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존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편안하게 맛있는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살이 꽉찬 대게는 부산의 싱싱한 바다의 맛을 흠뻑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살이 꽉차 있고, 푸짐한 한상차림을 대접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대게를 맛있게 먹고나서 그 살과 함께 볶아 먹는 볶음밥은 일품이다. 평일(월~금) 예약하고 방문하면 꽃게라면 또는 음료수를 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참고해 볼만 하다. 꽃게의 시원함과 라면의 쫄깃함이 더해진 꽃게라면은 서비스메뉴라고 하지만 퀄리티가 남다르기 때문.

맛있는 대게를 부산앞바다와 함께 특별한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일등대게. 품질좋고, 맛좋은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변함없이 친절한 서비스 또한 장점이다.

일등대게 관계자는 "언제나 싱싱한 대게를 맛좋고, 친절한 서비스로 대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